‘The Play’ (korean post)

17 Jan

 

hooray!!!this Google Translator is SO witty!!!

i’ SO lovin’ it!!!so instead of the usual blah-blahblah english entries…i will write one of my most confidential entry here in korean!!!!

its up to you to translate it,okay???=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–

오늘, 우리는 세 번째 시간에 연습을 연주했다 … 그리고그것은 재미 있었어.

필자가 (아직은 아무것도하지 않고 있습니다) propsmen와 장난에 보관 … 내가하고주인공과 나의 사랑 현장이되어야 얼마나 그들을 .. 하하 …에 시연 그것은 물론, 과장된했습니다 …= )
나 또한 그들에게 길을 ‘성숙’사람들이 춤을 가르 쳤 … 내가 안무 직접 만든 .. 그리고 그들은 그들이 본 가장 멍청한 춤이라고 주장 .. heehee을

그리고 남자, 키스하는 장면이 있었다!

나는 또한 내가 부끄러워했기 때문에 적어도 7 takes가 제대로 할일을했다 그 전에 배우, 포옹했다! 난 누구에게도 아직 완료하지 않은, 어서! 다음 키스 … 난 너무 친밀한있는, 그녀의 뺨을 먼저 잡고 있었다. …
nah.i는 실패입니다. (T_T)

어쨌든, 난 나머지는 잘 나올 수있다 바랍니다.

 

난 거의 …=) 내 대사를 암기에 다 있어요

Leave a Reply

